팬 기억하는 주꿀

2019. 3. 5. 00: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헌이 지방에 촬영이 있었는데 

주헌이 팬사인회에 온 팬을 보고
그 때 거기서 봤다고 하니까  
팬이 믿지 않아서 답답해하는 주헌


★ 내가 인사 했잖아! 기억 안 나? (답답)

안 믿고 딴 소리 중ㅋㅋㅋㅋ



★ 카메라 사이로 인사했잖아~! 




팬이 기억 났는지...그제서야...

거~봐. 하며 웃는 주꿀 



여기까지는 아..뭐 그렇구나 했는데 ..................











그 날 주헌과 팬의 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보이는 것도 신기하고 기억하고 있는 것도 신기해 ㅋㅋㅋㅋㅋㅋ이주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놀라 자빠질만도 해 ㅋㅋㅋㅋㅋㅋㅋ자기를 알아봐줬다고 얼마나 기쁠까? 부럽다 ㅠ






무대에서는 센 캐 같지만,


 

섬세하고 팬사랑 쩔고 웃을 때 멍뭉미 터지고, 스윗해  

요즘 흑발해서 리즈 갱신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