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브이앱한 김재환 라면

2019. 5. 6. 13: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입 짧게 생겼는데 엄청 잘 먹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다양한 종류로 많이 먹음 원래 김재환 대식가야?

 

떡볶이먹고 짜파게티 만들어머꼬

컵라면도 먹고 옆에 즉석밥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김재환 적게 먹을거라고 생각했지 말라서 그랬나;

워너원이 광고했던 비타음료도 야무지게 마셔줌

원래 저런 음료 먹을 때는 후후-불어서 소리내는거 몬주알지?

열심히 먹다가 브이앱 보고있는 팬들을 위해서 예쁜거 귀여운거 해주는거ㅠㅠㅠ

볼콕하는거 진짜 김재환...

하트도 해주고

팬서비스 장인이여 아주

 

다먹고난 뒤

만족스러운 저 표정을 보라

이거 보고 나도 라면 끓일까 말까 수천번 고민함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끓였지만

      

 

 

마지막은 매워하는 재환이로

마무으리

쉴새없이 움직이는 저 손가락을 봐ㅠㅠㅠㅠㅠㅠ존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