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명가 플레디스

2019. 5. 7. 22: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플레디스 소속인 뉴이스트

멤버들 단체로 공중부양 자격증 있는거 같음

 

 

 

 

 

 

 

 

 

 

 

 

 

 

(기사사진 주의)

점프하는게 좀 잘 나와서 기사사진 쓴 점 이해바람

애들 점프하는게 높이부터가 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대에서 다리가 안 보일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얼마나 높게 뛰는겨

누군지 모르겠는데 점프 높이ㄷㄷㄷㄷㄷㄷㄷㄷ

저렇게 높이 뛰었다가 착지할때 무릎 안녕하니.....

이거 와이어 없었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멤버 한명만 높게 뛰는게 아니고 팀 전체가 높이 뜀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잘뛰고 높이뛰는 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무릎이었다면 이미 아작났을듯 살살해 애더라ㅠ

편-안

 

 

 

 

 

 

 

 

+ 점프 명가 플레디스 세븐틴도 시몬스침대급으로 편안하게 점프합니다

그리고 이건 안무로 알고있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얘네 대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