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매너손 모음

2019. 5. 7. 22: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교복 촬영하는데 도영이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여자 모델한테 손 올리지 않겠다는 의지

 

도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너손 칭찬해

 

무슨 광고인지 잡지인지는 모르겠는데ㅋㅋㅋㅋ드림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민이 손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에 손은 올렸지만 단순히 얹었을 뿐이라는 것을 강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우매너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렇게 하는 사람 처음 봐

 

 

심지어 같은 멤버에게도 매너손하는 마크

해찬이에게 매너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쥔이 어부바하고서 깨알같이 매너손하는 마크

절대 엉덩이에 손을 안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티 몰랐는데 은근 재밌는 그룹이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요즘 관심있는 드림이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씨티 멤버들 하나하나 보면 진짜 다 잘생겼더라

내가 확신의 얼빠임을 다시한번 느꼈음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