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밭에서 사진찍은 박은빈

2019. 5. 7. 22: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청춘시대에 나왔던 '쏭' 박은빈이 꽃밭에서 찍은 사진들 폭풍 업데이트 해줬어

 

 

 

요즘 얼굴 보기 힘들던데 이렇게 밝고 예쁜 모습으로 사진 마구마구 올려주니

너무나도 반갑고 고맙고 그럼 ㅇㅇ  

 

 

날씨도 좋아서 꽃박람회 같은데 간건가?

그런 곳에 가면 사람들 많아서 발 디딜틈 없고 정신없다고 

안간다고 했던 나..ㅜ 은빈이 사진 보니까 생각이 바뀌었어 ㅎㅎ  

나도 함 가서 사진 엄청 찍고 와야겠음 ㅎㅎ 

 

 

 

 

도대체 뭐가 꽃이고 은빈이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들과 같이 찍어도 절대 꿀리지 않는 미모 ! 

이래서 배우는 배우다라는 거 

 

 

 

 

한 손으로 머리 묶고 사진 찍고 활짝 웃는 모습이 러블리해 

또 청춘시대 '쏭'같은 역할 맡아줬으면 좋겠어 ㅎㅎ 매력 폭발 어마어마하다구 

 

 

 

 

 

 꽃 향기 맡는 모습도 청순미 폭발이고

흰 튤립앞에서 있으니까 더 청초해보이고  예쁘다 ㅠㅠ

 

 

 은빈이도 아역 배우 출신인데 진짜 너무 예쁘게 잘 컸어 ㅇㅇ

 

아역배우 출신이니까 연기력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좋은 배역 맡아서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