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눈에 별 박힌 줄

2019. 5. 7. 22: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와........한지민은 진짜 눈이 눈망울이 엄청 예쁘다 ㅠㅜㅠㅜㅠ

 

 

백상예술대상에서 김혜자 선생님 대상 수감 소감 경청하는 모습인데,,

눈에 별 박힌 줄 알았자나 ㅠㅜㅠㅜㅠㅜ 

 

 

이 날, 네이비색 드레스에 별? 모양 박힌 드레스 입었는데

그 별이 한지민 눈에 들어간 줄................

 

 

사진으로만 봐도 눈망울이 초롱초롱 빛나는데 

움짤로 보면 더 함 ㅠ 보면서 나도 모르게 헉 소리 나옴 ㄷㄷㄷㄷ

인형같아...진심 

 

 

 

 

 

눈물 닦는 모습도 그림같이 예뻐 ㅠㅠ진짜 ㅠㅠㅠㅠ 

 

 

 귀 쫑긋하면서 김혜자 선생님 수상 소감 듣는데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ㅋ

이 언니 예쁘고 착하고 귀엽고 다 한다 진짜 ㅜ 

 

웃는 모습도 너무 예쁘고 ㅠ 

그런 웃음 있자나 나도 모르게 따라 웃는 ,, 딱 그거다 

나도 모르게 웃고 있었어....ㅎ

 

 

 

시상식 중에 방송에 잡힌 혜자와 혜자 ㅋㅋㅋㅋ

두 분 넘 훈훈해서 보기 좋아 ㅎ 

 

 

그리고 수상자들이랑 사진 찍기 전 김혜자선생님과 사진찍은 한지민 

너무 예쁘고 곱고 ㅠ 두 분 다 수상 축하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