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앞덮vs앞깐

2019. 5. 7. 22: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야 요새 진짜 많이 발전했다 CG가 시상식도 하러 나오고 참나; 

옹성우 개존잘이네

 

 

 

 

너넨 옹성우 앞덮이랑 앞깐이랑 둘중 어떤거 더 선호해?

먼저 앞덮

덮옹은 살짝 귀여움 아니 살짝 아니고 많이 귀여워짐

ㅋㅋㅋㅋㅋㅋㅋㅋ난 덮옹에 한 표 던진다

 

 

 

그리고 앞깐 옹성우

아니다 깐옹이 최곤거 같다

ㄹㅇ 배우상임 얼굴이 배우 아닐 수가 없는 얼굴임 무조건 배우임

 

 

다시 앞덮

후^^ 어쩌지 못고르겠음

귀여운거 쳐돌인데 앞머리 덮으면 짱귀여워지잖아

다시 깐옹...........

어머니 내게 답을 가르쳐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랍도록 잘생긴 옹성우를 보며 이너피스......

옹성우 하는 사람이 일류다......

깐옹이던 덮옹이던 일단 루브르박물관에 조각상으로 모셔져있어야할 애가 한국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옹성우 잘생김 널리 퍼트려야하는데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날카로운 턱선으로 종이 찢는 떵우로...ㅋㅋㅋ

이런거 뻔뻔하게 잘해서 더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