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최악의 코디 3팀 뽑아봄

2019. 5. 7. 22: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갓세븐부터 갈게요

애들 바지 무슨일이야

갓세븐 멤버들 다 키 크지 않냐?

어쩜 이렇게 짜리몽땅한 코디를 해줄수가 있어; 이거 무슨 활동땐지 아는 사람?

애들 장점을 싹다 가려놨네 꽁꽁 겨두고 언제 보여주려구;;

 

그러다가 점점 괜찮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뷔 초때보다 훨씬훨씬 좋다 

저 똥싼바지 같은 무대의상은 정말...(절래절래

 

 

 

 

 

 

 

 

 

 

 

 

 

 

 

 

 

 

이분들 빼놓으면 섭함

b1a4 

(지금은 진영, 바로가 팀에서 나갔지만 이 옷 입었을 때는 같이 있었으므로 사진은 그냥 씀)

이거 본인 앨범 자켓사진으로 만든 리얼 자켓이잖아; 처음보고 내 눈을 의심함

아우야.. 이거보니까 갓세븐은 명함도 못내밀겠는데?

비포에 비하면 갓세븐 양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애한테 무슨짓을 한거야...

이거 심지어 코디분들이 열심히 한거라며..그래서 팬들이 대충좀하라고 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엔씨티죠

뭐야 진짜 코디 뭐야 1억받고 이거 입기 뭐 이런 챌린지임?

진짜 궁금해서그래;

비원에이포 볼때까진 비포가 제일 최고인줄 알았는데 엔씨티 만만치않네 와

갓세븐 상대적으로 무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잘생긴애들을 뭐 알록달록 무지개를 만들고 싶으셨던건지

검은색까지는 괜찮아 근데 은색 금색 바지 뭔데 재질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팬들 안울었냐???????????

 

 

 

 

 

 

 

 

이런 코디로 2년 존버한 끝에

 

수트가 왔습니다

역시 존버는 성공합니다

 

 

엔씨티  팬들아 엔씨티 요즘은 옷 잘입혀주지?

못입히겠으면 그냥 차라리 애들 사복을 그대로 입히는게 더 나을수도 있겠다싶음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