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강민 흔한 03년생의 비주얼

2019. 5. 7. 2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말이 안됨 

요즘 애들 왜 이렇게 다 잘생겼냐

베리베리라는 그룹 사실 잘 몰랐던건 사실임

그냥 빅스랑 같은 소속사구나.. 정도로만 알고있었는데

이번 활동으로 처음 알게됐어

컴백한다고 사진뜬거 보고 근데 그 중에 강민이라는 멤버 얼굴이 아주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내스타일

진짜 귀엽게 생겼더라

안귀여운데 일부러 귀척하고 그러는거 딱 질색인 사람인데

얘는 그냥 귀여워 얼굴부터가 귀염상임

이건 요즘 유행하는 하트인가봐?

요새 아이돌은 하트도 어렵게한다... 종류도 되게 여러개던데

하트라곤 이 하트밖에 모르는 1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민 나이 찾아보니까 03년생...ㅋ............ㅋㅋㅋ.............................

오빠라고 부를 시도조차 못할 나이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심 버려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열심히 응원할게요 강민님... 너무 잘생겼어요... 앞으로가ㅏ 정말 기대되네요 지금처럼 무럭무럭 잘 커주길... 엄마의 마음으로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