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고 전교2등 출신 개그맨 이진호

2019. 5. 7. 2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농업고등학교를 나왔다는 개그맨 이진호 

 

 

 

돼지와 소 풍산개 등이 있다는데...

 

그래서 MC가 농고의 분위기를 물어봤음

 

 

식물자원과

동물자원과

산업기계과

식품가공과 

 

전공이 4개가 있고, 

 

 

 

 

그래도 공부 잘하는 상위 클래스인 식품가공과 출신이라며

공부 부심 뿜뿜하는 개그맨 이진호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전공들을 설명해주는데 

 

 

산업기계과는 중장비를 다루는 기술을 배우고 

 

 

 

동물자원과는 조련사와 사육사로 진출하는 전공이라 함

 

 

 

그래서 MC가 학내에서 중장비도 구경이 가능하냐고 물었음.

학교에서 포크레인 등의 중장비를 보기가 힘들잖아. 

공사를 하지 않는 이상.

 

 

 

 

근데 일상 그 자체라고,, 

 

 

 

지게차로 (전문용어인) '빠레트'도 떠 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학고 전교2등 전교회장이였다는 이진호에게

 

유재석이 의아해 하면서 

"농고 나왔다며?"라고 말함

 

 

 

 

 

 

 

 

 

 

그러자 이진호가 

 

 

 

 

 

 

농업고등학교에서 바이오 과학고로 학교 이름이 바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자기 거짓말 안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학고 맞긴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교 2등에 대한 진실을 물어봄. 

 

 

 

 

 

 

 

분교를 나와서 학년 전체가 9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1학년 때, 2등 한 번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교생 9명 중 2등ㅋㅋㅋ그래서 전교 2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평균은 어느 정도였냐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등ㅋㅋㅋㅋㅋ

 

 

 

 

 

그래서 전교회장에 대한 말은 뭐냐고 물었더니 

 

 

"제가 워낙 재밌어서 회장 두 번 역임"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학고 전교2등 전교회장 출신 개그맨 맞긴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