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진짜 부심있습니다

2019. 3. 5.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윤계상이 지오디 콘서트를 하면

무대에 서는 것보다 객석에서 본인들의 무대를 보고 싶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이거 완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오디 노래 좋긴함 아니 그냥 좀 좋은 정도가 아니라 솔직히 겁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곡 대잔치임


"진짜 부심 있습니다. 엄청나게!!"



이렇게 자신감 가득차서 본인들 노래 엄청 좋다고 자부심 있다고

말하는 가수가 몇이나 될까 싶네ㅎㅎㅎ


지금 생각나는 곡만해도

어머님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관찰, 애수, 길, 거짓말, 촛불하나, 하늘색풍선,니가 필요해, 

Friday Night, 0%, 보통날 등등


나 관찰이랑 0% 개좋아해요 오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콘서트를 한번도 못갔지ㅠㅠㅠㅠㅠㅠㅠㅠ


지오디 콘서트 또 하면 진짜 간다 꼭간다 대명곡파티 나도 즐기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