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새로운 과사 뜬 강혜원

2019. 5. 7. 22: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어릴 적 사진부터

얼굴 그대로 큰 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만 큰 듯ㅋㅋㅋㅋㅋ

유치원때인가 티존 봐;

이것의 유치원생의 이목구비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중학생때겠지?ㅎㅎㅎ  얼굴 저렇게 꽃받침하는 포즈는 어디나 다 똑같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혜원이는 예쁘지 ㅇㅇ

친구들이랑 놀러갔을 때 사진이래

이때부터 지금 미모가 딱 보인다 어릴때부터 이미 완성형이라 많이 달라진 건 없지만

 

새로뜬 과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놀러간거래

데뷔전에 놀러간거라는데 완전;

연예인 안할 수가 없는 얼굴임

몸매도 넘사인걸로 알고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에서 단 하루도 안 예뻤던 적이 없는거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 

 

 

 

 

친구들이랑 놀러다니고 그랬던 아이가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즈원 강혜원으로

예쁨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데뷔전부터 계속 예뻤고 데뷔 후에는 더 예쁜데 앞으로는 얼마나 더 예뻐질까 궁금해짐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혜원이 많이 좋아해죠ㅠㅠㅠㅠㅠ열심히 하는 애야ㅠㅠㅠㅠㅠㅠㅠ

강혜원 스릉흔드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