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는 아이돌 안무연습 영상들

2019. 5. 7. 22: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드벨벳 - 봐

노래랑 안무 둘다 너무좋아

슬기는 잘추는거 알았는데 예리도 되게 잘춰서 의외였어

1:18~1:25 이부분이 제일좋아

이영상의 포인트는 2:35 여기야 ㅋㅋㅋ 조이 엄청 귀엽다

 

 

 

슬기X신비X청하X소연 - Wow Thing

각그룹 능력자만 모아놨다고 유명했던 와우띵(청하도 아이오아이 출신이니까? ㅋㅋ)

짧은 영상 돌려보기 감질나 전체영상좀 올려주세요 ㅜㅜ

뒤에 NG영상도 귀여워 

 

 

 

모모랜드 - 뿜뿜

유투브 조회수 정말 높은 뿜뿜 안무영상(블랙핑크 뚜두뚜두 다음으로 높아)

춤 노래 정말신나

주이 맨투맨 볼때마다 탐나 ㅋㅋㅋ

 

 

 

태민 - MOVE

무브병이 뭐길래? 하고 찾아봤다가 빠져든 무브..

태민도 멋있고 댄서들도 멋있고

3:04  파워워킹하는듯한 안무가 제일 좋아 ㅋㅋ

 

 

 

NCT 127 - Cherry Bomb

0:55 나 이안무 의도가 정말 궁금해 자꾸 오랑우탄생각나(+마른세수) 시 아는토리있니??? 

3: 30 중간에 왈츠추는듯한 안무 신선하더라 (왈츠가 아니라면 머쓱ㅎ)

3:57 허리 뒤로 젖히면서 아예 눕는안무 보다가 깜놀했어.. 아이돌들 허리 괜찮을까???

4:10 다리찢는 안무는 처음엔 별로였는데 보다보니까 멋있더라 ㅎㅎ  

이안무영상 정말  좋아해 안무에 예술적인 느낌이나

사실 엔시티 멤버수랑 이름도몰라 ㅋㅋㅋ 저영상만 엄청많이봤어

 

 

 

마마무 - GOGOBEBE

마마무는 노래를 잘하는그룹이라고만생각했는데 춤도잘추더라

특히 휘인! 휘인이 원래 춤멤버야? 

마마무에서 휘인이랑 솔라가 메인보컬로 알고있는데

휘인이 제일 느낌있게 춰서 의외였어

휘인 청바지 특이한데 잘어울려 ㅋㅋ

1:42 안무가랑 휘인 둘이추는 부분인데 제일 좋아 ㅋㅋㅋㅋ

 

 

 

지디X태양 - GOOD BOY 

고민하다 가져온 그분들의 안무영상ㅎ

0:33, 1:36 이부분이 하이라이트ㅎㅎ 

지디 특유의 맥아리없는 춤선을 좋아했어

 

 

 

있지 - 달라달라

여자아이돌 안무중에서 이렇게 파워풀안 안무는 처음봤어

다섯명 다 잘춰

1:30 마이라이프~

2:32 허리꺾는안무

2:42 일렬로서서 포즈잡는? 안무가 제일 좋아 ㅋㅋㅋ

 

 

여자아이들 - 한

이영상을보면 빨간머리 수진이만 보일거야

같은소속사였던 현아랑 이미지도 비슷하고 춤도잘춰 ㅋㅋ

 

 

 

트리플 H - 365 FRESH

영상에서 청량함이 느껴지지않니? ㅋㅋㅋㅋ

현아는 이렇게 상큼발랄섹시가 잘어울리는데 자꾸 뇌새섹시로 가려고해서 안타까워ㅜㅜㅜ

혼성그룹치고 서로 터치하는 안무가 많아서 의아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죠..

1:30 이부분에서 이던 팔동작이 느낌있으면서 약간 웃겨 ㅋㅋㅋ너무 퍼덕거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