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국영이랑 양조위 알아?

2019. 5. 7. 22: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홍콩의 영화감독이자 극작가, 프로듀서인 왕가위

그가 말하는 장국영과 양조위

 

(왕가위 감독은 58년생 장국영은 56년생 양조위는 62년생

장국영이 왕가위 감독보다 2살 많음)

 

장국영과 양조위는 '음'과 '양'

 

 

 

인터뷰하고 있는 공간에 둘이 나타난다면 

제일 먼저 눈에 띌 사람은 장국영

 

 

 

"모든 사람이 집중하고 주목 받아야만 하는 배우가 장국영"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장국영ㅠㅠㅠㅠㅠ레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조위는 눈에 안 띄게 숨으려할 것. 

하지만 서서히 모든 사람들이 주목할 사람"

 

 

 

비유 겁나 찰떡이야

딱 내가 장국영이랑 양조위 영화보면서 느꼈던 느낌을 

콕 집어 설명해줌ㅋㅋㅋㅋㅋㅋㅋ

 

 

 

영웅본색ㅠㅠㅠㅠㅠㅠㅠ

홍콩 느와르의 첫 시작이자 최고의 작품

주윤발도 좋았고 장국영도 좋았고 이 작품의 모든 것이 좋았다

 

 

 

중경삼림 양조위의 첫 등장씬 못 잊어ㅠㅠ

 

(tmi 사실 별거없는 장면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당시 영화관에서 이 장면을 본 모든 관객들 입에서 헉소리가 나왔다고ㅋㅋㅋㅋㅋ)

 

 

 

양조위는 나이들수록 더더더 멋있어지는 것 같음 

그래서 가끔 나이든 장국영은 어땠을까 상상해보곤함..

 

장국영과 양조위, 양조위와 장국영

둘다 내 영원한 최애 배우ㅠㅠ안되겠다 해피투게더 또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