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길 걷는 김세정

2019. 5. 7. 22: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세정이 

 

게스트들이 너무 세서 스페셜 MC를 챙겨 줄 수가 없다는 MC들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MC들이 

"이런 사람들 처음 봤죠?"하니까 

 쓰러지는 세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게스트가 이지혜, 안영미, 최욱, 박경이었음ㅋㅋㅋㅋㅋ

MC가 응급실로 치면 너무 중환자들(?)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중 안영미가 너무 미안해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토크를 다시 이어가는데

안영미에게 질문했어.

 

안영미가 남친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다가

오히려 본인이 더 스트레스를 받는다던데.....

 

 

 

 

그래서 안영미가 예능에 출연하면 늘 

첫 질문이 "결혼 언제 할 거예요?"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그래서 드립으로

"임신부터 하고 싶어요"라고 대답한다는 안영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말을 들은 걸그룹 세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듯ㅋㅋㅋㅋㅋ

 

 

 

이어서 안영미가 

남자친구가 같이 모니터링 하면서

방송에 결혼얘기 나오고 하니까 남자친구가 부담을 가질 것 같다는 것.

 

 

 

그래서 남자친구에게 "웃기려고 그런거다"라면서

남자친구의 부담을 덜어준다는 안영미.

 

 

 

 

 

 

 

 

옆에서 그 말을 듣던 이지혜가,

그럴 땐 현명한 방법이 있다면서....

 

 

 

 

 

 

 

 

 

 

 

 

 

 

 

 

 

 

 차라리 그런 말 말고 날짜를 맞춰서 배란 테스트기를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말을 들은 세정이 놀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구라도 "어떻게 챙겨줄 수가 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세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MC들이 너무 어린친구들이 나온 거 아니냐고 하니까 ㅋㅋㅋㅋ

 

 

 

이지혜가 

세정이도 알 거야. 이 때 제일 많이 놀았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실컷 만나야 돼 그때"라며 

한 때 놀아본 언니의 조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정이 불꽃길 고생길 걷는 중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