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배우들 과거 사진

2019. 3. 5. 0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대 여배우들 존예 과거 사진 모음




이 아이는 누굴까요




김고은임ㅎㅎㅎ

고대~~~로 컸다

지금은 이렇게 예쁘게 자랐음

얼굴 역변 없이 정말 그대로 키만 큼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누군지 다 알듯ㅋㅋㅋ


김지원ㅇㅇ

연기도 잘하고 너무 예쁜 배우임ㅠㅠ똑부러지고 야무지게 잘함




이 사진은 너무나 유명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조보아 맞습니다

떡잎부터 달랐던 그녀ㅠㅠㅠㅠㅠㅠ

조보아는 인생 올타임 레전드 얼굴인거 인정ㅠ

갓난아기때부터 예뻤더라

어머니 미모를 쏙 빼닮은것도 대박임




보인다 보인다

지금 얼굴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공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승연 어릴적에는 지금보다 인상이 약간 더 날카로웠던거 같은데

(사진이 저렇게 찍힌걸수도..)


지금 걍 예쁨 눈색깔 예쁜 연예인 중 한명ㅇ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