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에서 12위하고싶다는 연습생 위에화 조승연

2019. 5. 8. 20: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1위까지 데뷔하는데 12위 하고싶다는 예능캐 위에화 조승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인싸에 서글서글하고 개그캐야 옛날 그룹은 활동을 많이 안 해서 돌아갈 곳도 없고...
나름 잘생겼는데 67위라 떡상밖에 답이없어ㅠㅠㅠㅠㅠ

이건 옛날에 유니크라는 아이돌 활동 했을때!!

프듀 2때 위에화 연습생들 응원영상에 올라왔었는데 지금 자기가 나가고있음...,,,,ㅠㅠ그만큼 간절하고 생각 많이 하고 나온거같아

Woodz라고 가수활동도 했었어!!
노래 춤 랩 다 잘하고 작사작곡 4개국어 하는 반전 실력캐 조승연 다들 기억해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