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공연하다 우는 지민 달래주는 정국

2019. 5. 8. 20: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이 이제 스타디움 투어를 시작했어!

첫 투어 시작으로 LA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했는데

 

 

 

지민이가 공연하다가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한테 사랑한다고 아미 러뷰! 외치다가 눈물이 터져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더니 막냉이가 와서 형 달래주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돈크라이 지민하면서 형 달래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내 다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쭈구려서 울고 있는 형아 일으켜 세워주고 울지말라고 토닥토닥해주는거 너무 사랑스럽지않니

정국은 정말 사랑스러움의 결정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이사진 너무좋아ㅠ)

로즈볼 1일차 지민이 소감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우러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미! 이제 투어가 시작인데 벌써 너무 행복합니다. 진짜로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이 자리를 만들어주셨고, 저희가 함께 하고 있는 이 순간이 너무 감동이고 행복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저희에게 이 자리를 만들어주셨고,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은 전부 여러분들 덕분에 이렇게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사랑하고 감사한단 말 밖에 못하겠네요. 오늘 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로즈볼 2일차 지민 소감

 

여러분 너무 아름다워요. 저는 여기 서 있는게 너무 꿈만 같아요. 저는 여러분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제가) 여기 있는 게 정말 여러분 덕분이라는 걸 알아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꼭 해주고 싶은 말이 있어요. 

 

(영어)

당신은 나를 계속 살게 하는 내 삶의 이유이며 내가 오늘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으엉ㅠㅠㅠㅠㅠㅠ지민이는 항상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지민 하세요....갓지민...

지민이는 사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스타디움 공연은 꼭 가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는 꼭 공연보러 가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멀어도 좋으니까 현장 분위기 느껴보고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