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소름 돋는 아이돌 팬덤 갑 신화창조

2019. 5. 8. 20: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신화창조

몇년전 엠넷에서 투표 1등하면 투표한 가수에게 음식서포트를 하겠다고해서 전진을 1등으로 만듦

 

 

그리고 이제 음식을 고르면 되는데

우리 충재는 초밥도 좋아해, 치킨은 당연한거지, 후식도 필요하지 않음? = 걍 다 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4가지 다 주겠다고 투표 비율 맞추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게임 겁나 한 결과가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가지 음식 모두 4784표로 공동 1위로 맞춰버리고 아군이라 다행이라며 가슴 쓸어내렸다던 신창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충재오라버니 4가지 모두 다 드셨다고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화창조 단합력 진짜 소오름;;ㄷㄷㄷㄷㄷㄷ

배우고싶을 정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랬었다 이말이고 더이상 할말 없으니 나이 먹어도 여전히 잘생기고 섹시한 충재오빠 보삼

최근 콘서트에서 전진

ㅠㅠㅠㅠㅠㅠㅠ오빠 여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충재가 행복하다면 다 좋다♥

지금처럼만 오래보자 신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