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대본 리딩 현장

2019. 5. 8. 2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비주얼 합 미쳤다는 '아스달 연대기' 출연자들

송중기, 장동건, 김지원, 김옥빈 ㄷㄷㄷㄷㄷㄷㄷ 

 

 

 

그들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음.

 

 

대본 연습하러 오는 김지원  왤케 예뻐? ㄷㄷㄷㄷㄷ 

 

 

송중기랑 둘이 드라마에서 커플인가 봄 ㅎㅎ

송중기 긴 머리 오랜만인듯 ㅎ 어려보이고 

 

둘이 비주얼 합 좋고

대본 연습인데도 김지원이랑 송중기 표정 연기 ㄷㄷ

 

 

 

 

둘이 어디 드라마에서 나왔던 것 같은데....했더니

 

 커플은 아니었지만 같이 '태양의 후예' 나왔음 ㅋㅋㅋㅋ

 

 

같은 드라마에 출연해서 그런가, 둘이 친해 보임 ㅎㅎ

 

 

 

 

 

둘이 주먹으로 하이파이브 하는데............

저게 뭐라고 부럽고 ㅠㅠㅠㅠㅠ나도 저 사이에 막 끼고 싶고 ㅠㅠ

 

 

 

 

 

 

 

 

 

와.......비주얼 열일 하시는 장동건 ㄷㄷㄷ

진짜 어쩜 저렇게 잘 생겼을까 싶다 ㄷㄷㄷㄷㄷㄷㄷ 

집중하는 모습도 멋있고 섹시해 ㅠㅜㅠㅜㅠㅜㅠ 

 

장동건의 상대 배우는 김옥빈인 듯 

이 와중에 장동건 팔뚝 ㄷㄷㄷ 개 설렘 ㅠㅠ 운동 열심히 했나봐 

 

 

 

 

그리고 케미 터지는 김옥빈과 장동건

 

 

 

 

 

진짜 이 드라마 커플 합 왤케 좋아 ㅠㅜㅠㅜㅠㅜㅠㅜ 

언제 하는거야??? 

대본 리딩현장짤만 보고 이렇게 기대감 상승되는 드라마는 첨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