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돋는 핑클 사진집

2019. 5. 8. 2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려 14년 만에 재결합 소식을 알린 핑클ㅠㅠㅠㅠ 

당시 핑클 인기는 어마어마했지,, 아....추억돋는다 ㅠㅜㅠㅜㅠㅜ 

 

 

 

 

 

핑클의 재결합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998년 무려 21년 전 

 

 

 

 

 

 

 

 와,,이 분 진짜 보관 잘 하신듯 ㄷㄷㄷㄷ 포장이 세월에 비해 깔끔하다 

 

 

 핑클 멤버들 풋풋한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이진, 성유리, 옥주현, 이효리 다들 하나같이 예뻤어 ㅠ

 

 

 공항에서 찍은 사진들.

아날로그 갬성 제대로 ㅎㅎ 

저 당시에는 브릿지? 그런게 유행했었어 ㅎㅎ 

 

 

 

글고 난 당시 잘 몰랐는데 멤버들마다 고유의 색깔이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레드 이효리

 

 화이트 성유리

 

 

 블랙 옥주현

 

 

 블루 이진

 

 

 

진짜 멤버들 이미지랑 컬러가 딱딱 맞아 떨어지는 듯 ㅎㅎ

 

 

 무려 21년 전 아이돌 굿즈? 하긴 당시에는 굿즈라는 단어도 생소했지;

지금에 비해 다소 촌스러울 것 같았는데...전혀 그렇지가 않아서 당황스러움;;; 

 

 

 ㅋㅋㅋㅋㅋ 저 당시에는 저렇게 스티커로도 나오고 막 그랬는데....아...진짜 추억돋는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