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울린 신동엽

2019. 5. 8. 20: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인생 술집>에 슈퍼 주니어가 출연했을 때의 일이야.

MC 유세윤이 '인터넷에서 영상을 봤는데 너무 웃겨서'라며 말문을 열었음

 

 

 그건 바로 슈퍼주니어 해외 콘서트 영상인데,,,

 

 

 슈퍼주니어가 콘서트 도중 갑자기 부모님을 소환해 댄스를 요청했어.

 

 그래서 규현 아빠랑 은혁 아빠가 일어 나셨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 두 분이 신나게 댄스를 추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 하는 은혁ㅋㅋㅋㅋㅋㅋㅋ

 

 

 

 이어 신동이 말하기를,,

슈퍼주니어 부모님들이 정말 좋은 게

간혹 부모들의 대립으로 그룹이 해체하는 경우도 있는데

(멤버들간이 아닌 부모님들의 대립으로 해체하는 경우가 있구나..)

 

슈주 부모님들은 콘서트 단체관람은 물론

여행도 함께 다니시면서 멤버들보다 더 돈독하다고,,

슈퍼주니어가 장수하는 비결은 부모님인 것 같다고 함

 

 

그리고 이어서 김희철도 한 마디 하는데 

 

 

 

멤버들이 부모님들 뵙고 인사를 드리면

아이고~ 스타님오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신다고 ㅋㅋㅋㅋㅋㅋ

 

멤버들만큼 슈주 부모님들도 유쾌하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혁 어머님이 그러신다면서,,,

약간 창피하다는 은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부모님들이 슈퍼주니어 컴백할 때,

응원차 방송국에 방문 하셨는데 

자기랑 이야기를 하다가도...보통 아들에게 관심 폭발이지만

은혁 어머님은...

 은혁 어머님은 동해를 보면

"어머~ 미남 너무 잘 생겼어"ㅎㅎㅎㅎ

 

희철이를 보면 "어머 요새 너무 잘 나가"ㅋㅋㅋㅋ

 

 ㅋㅋㅋ 우리 은혁이랑 팀 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하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왕 팬이라는 은혁이 어머님.

 

 

 

 

 

 

 

 이 말을 듣던 신동엽이 한 마디 하는데..

 

 은혁에세

"너희 어머님이 다른 멤버들을 더 챙기는 건

나의 아들을 사랑하는 다른 방식일 뿐

어머님은 어마어마하게 너를 생각하고 있는거야"라면서

같은 부모이기에 알 수 있는 마음이라고 말함 

너희들(슈퍼주니어)이야기를 듣는데 나(신동엽)는 

부모 심정으로 그게 이해가 됐다고 ...ㅠㅠㅠㅠ 


이어서

"부모가 내 아들이 진짜 행복하길 바라는 순간들은

아들이 부모 없는 생활 속에서 행복한 거. 그게 최고지...

이건 자식을 키워봐야 알아"라고 말함 

 

 

 

 

전혀 생각지 못했던 엄마의 마음에 울컥해 우는 은혁 ㅠㅠㅠㅠㅠ

 

 

 

 그 말을 들은 신동이

"은혁이 어머님한테 좀 죄송스럽지만,,저는 은혁이 어머님이 살짝 철이 없으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은혁 어머님이 은혁한테 "엄마가 콘서트에 한 번 서는 건 어때?"라고 하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들은 신동엽이

아 저기 잠깐...미안한데...

그 정도면 내가 잘못 본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와서 신동엽이

농담이 아니라 모든 부모 마음은 그렇다고,.,,,

 신동엽은 아버님들이 춤 추는 걸 보면서,,

 

 

 내 아들을 사랑해주는 수 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들이 "아빠 춤 춰줘" 라고 하면

그들 앞에서 아버지는 그 어떤것도 부끄럽지 않은거라고 ㅠㅠ

 

아까 슈퍼주니어 아버님들 춤 추신 영상처럼 

만약 우리 아이들도 나한테 그런 걸 해달라고 한다면,

애들(자식들)이 행복할 수 있다면 

난 뭐든지 다 할거라는 아빠 신동엽 ㅠㅠㅠㅠㅜㅜㅜ

 

 

 

ㅠㅠㅠ눈물샘 폭발한 은혀규ㅠㅠㅠㅠ

부모의 사랑은 언제나 자식의 생각을 넘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