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선배일 때와 후배일 때의 갭

2019. 5. 8. 20: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유 가수 시상식에서 대선배님일 때

아이유 대상탔을 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가운데서 후배들이 아이유 주변에 둥글게 둥글게-

 

 

(백상 단체사진 이게 최선이었냐... 사진 크기도 작아 큰거 가진 사람 없니 고화질로ㅠ)

배우 시상식에서 후배일 때

아이유는 사진 오른쪽 위에 깨알같이 트로피 들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가오는 후배에게 팔 내밀면서 토닥토닥해주는 가수 아이유 선배님

어둡지만 선배미 흐르는거 보여.. 나만보이니

 

선배님께 챙겨왔던 꽃다발 선물 드리는 후배 이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완전 까마득한 후배미

 

 

후배에게 칭찬 받는 선배 아이유

예? 저요? 아핫 감사합니다아~ 하는 것 같음ㅋㅋㅋ아이유 목소리 들리는 것 같애

 

 

그리고 선배님께 칭찬 받는 후배 이지은

이날 완전 후배미 장난 아니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이지은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ㅠ

박수 치는거까지 귀엽냨ㅋ읔크으엌어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특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신인때 보는거 같고 귀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8년 가수 데뷔니까 요즘 20대 아이돌 가수 사이에서는 연차 탑 커리어 탑이니께 이런 갭이 또 신기하고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