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기위에 나는 빠기

2019. 5. 8. 20: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린이날 이벤트로 이동국이 설수대를 위한 장바구니 복불복을 준비했음.

 

 

 

세 개의 박스를 골라서 

그 박스안에 있는 바구니 크기에 맞는 장난감만 고를 수 있는 것

 

 

 선택한 박스 뒤에 선 설수대

원래 가위바위보에서 이긴 시안이가 3번을 택했는데

설아가 바꾸자고 하니까 쿨하게 바꿔줌 ㅋㅋㅋㅋ

 

 

이제 상자를 열어서 바구니 크기를 확인 하는데,,

 

 

 

3번 - 설아

 

미니 카트 당첨!!!

 

 

 

 

2번-수아 

 

장바구니 당첨

 

 

 

 

3번-시안

 

 

일회용 비닐 장갑 ..당첨 ㅠㅠ

 

 

 

 

 

 

 

시안이가 갖고 싶어하던 장난감들은 비닐장갑으론 택도 없고...

사고 싶은 장난감이 들어가지 않아서 시무룩한 시안이 ㅠㅠ

 

 

 

그러다가 장갑에 쏙 들어가는 미니카를 발견한 시안이

 

 

 

 

 

누나들이 고른 장난감과 시안이가 고른 장난감을 계산하는데 

 

 

 

누나들이 고른 장난감은 3만원, 4만원..

뭐 무난한 가격..

 

 

 

 

이제 시안이가 고른 장난감을 계산하려는데..

 

 

 

 헐...무려 12만원 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게다가 시안이가 고른 미니카가

실제 레이싱대회 우승한 자동차 ㄷㄷㄷㄷㄷㄷㄷㄷ

 

 

 

 

그래서 이동국이 시안이에게

시안이 장난감이 제일 비싼거라고 말하니까

 

 

 

알. 아. 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봤더니 

 

 

 

 

 

 미니카를 고를 때, 가격표 숫자를 하나 둘 셋 세면서 가격을 헤아려 본 시안이

숫자가 더 많으면 비싸다는 걸 알고 숫자가 더 많은걸 고름 ㅋㅋㅋㅋ

 

 

시안이의 생각지 못한 반격(?)애

이동국 ㅋㅋㅋㅋ 큰 카트로 다시 고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자 흔쾌히 OK한 시안이

 

 

 

 

 

 

 

 

 카트에 갖고 싶어하던 장난감을 담고 신난 시안이 

 

 

 

그렇게 결국 설수대 세 명 모두 원하는 장난감을 사고

해피엔딩을 맞이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