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실수 top3

2019. 5. 8. 20: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 CL

모자를 쓴 노홍철을 보고 CL이

"오빠 오늘 운전하세요 오늘? 모자가"라고 말함

 

그러자 노홍철이 "전 면허가 없어요"라고 대답함

 

노홍철이 음주 운전으로 면허가 없는 상태

 

 

 

 

 

 

2. 세븐틴 민규

 

 

 

 

 

세븐틴 민규가 남친짤의 정석으로 불린다면서

남친짤을 찍는 법으로

머리를 정리하듯 자연스럽게~~ 라고 말함.

 

 

 

 

근데...민규 옆에 계신 분들이..

돈스파이크와 김광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사과하는 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여자친구 예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예린에게 '불토송'이 뭐냐고 묻자,

예린이 '뱅뱅뱅'이라고 말함. 

그러면서 예린이 뱅뱅뱅 춤을 추는데

 

 

 옆에 있던 유세윤이

"주먹 그 쪽으로 하지 마세요"라면서 예린을 말림ㅋㅋㅋㅋㅋ

 

 

 

 

 

 

 

 

 

 

 

 

 

 

 

 

 

 예린 옆에는 김창렬이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일어나 사과 하는 예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