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 적힌 후드 입은 러블리즈

2019. 5. 8. 20: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러블리즈 자체 리얼리티 시리즈인 '러블리즈 다이어리6' 예고편에서

멤버들이 다 본인들 별명 적힌 후드티 입고 앉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명 뜻은

 

베이비소울 > 베이비소주

베이비소울의 주량은 소주 5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애 > 울림핵주먹

ㅋㅋㅋㅋㅋ지애는 이렇게 주먹쥐고 들고 있는 직찍이 많이 발견되서 울림핵주먹이라는 별명이 있음

 

 

 

서지수 > 사막여우

크고 쫑긋한 귀 때문에 사막여우라는 별명 가짐

전체적으로 사막여우 닮은 외모ㅇㅇ

 

 

 

이미주 > 출근길 지배자

뭐 미주는 다 알다시피ㅋㅋㅋㅋㅋㅋㅋㅋㅋ출근길마다 모델워킹과 포즈로 유명하지

 

 

 

 

케이 > 밥파고

팬들한테 항상 "밥 먹었어요?" 물어봐서 밥파고라고 불림

 

 

 

진(박명은) > 명그니

베이비소울과 진은 연습생 시절 작은 키 때문에 회사에서 수근이와 명근이라고 불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씤 뭔데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

 

 

 

류수정 > 아리아나 동그란데

콘서트에서 아리아니그란데 커버곡을 불렀던 적이 있는데 빵떡이라는 별명과 합쳐져서 이렇게 불림ㅋㅋㅋㅋㅋㅋ

 

 

정예인 > ㅇㅇ왕

예인이는 무슨왕인지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벌써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원도에서 촬영했다는데 기대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