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이벤트하는 카페에 진짜 백호 갔었구나

2019. 5. 8. 2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뉴이스트 컴백 기념해서 카페에서 무슨 이벤트를 했었는데 음료 주문하면 포카 주는 그런거ㅇㅇ

근데 진짜 백호가 왔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ㅁㅊ

나 왜 합정 안갔냐

사람 많이 몰릴 것 같아서 안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많아도 갔었어야 했던 것이었다...

실물미남 강동호를 못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만 못본듯 슈ㅣ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호 태평양같이 넓디 넓은 등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호 음료 주문하고 가는거ㅎㅎㅎㅎㅎ   

 

근데 이 이벤트가 약간 팬들 수치사 시키는 이벤트라고 소문났었는뎈ㅋㅋㅋ그 이유가 음료 주문하고 "뉴이스트와 러브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를 외쳐야 포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귓속말 주문 불가하댘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팬들 수치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 "뉴이스트와 러브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외치고 현타온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