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리얼리티 벌칙한거

2019. 5. 8. 20: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렇게 잘생기고 잘난 애들의 리얼리티 목격담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민언니 나보다 예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만봐도 벌써 꿀잼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길거리에서 붕어빵 모자를 쓰고 돌아댕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게임하고 이런 벌칙하는 건지 ㄱㅑ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

웅이는 턱받이 하고 다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계못 깬 팬 한분의 목격담을 보면

동네카페에서 애들봤다고퓨ㅠㅠㅠㅠㅠㅠㅠㅠ롯월갔다가 카페와서 게임하고 져서 벌칙수행하러 나가는데 저러고 나갔대 대휘랑 동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웅이는 왜 핫도그가 되어있는가....코에 점 무엇...

브랜뉴가 리얼리티 어떻게 찍을지 궁금했는뎈ㅋㅋㅋ벌칙이 가차없나봄

 

 

 

원래

우리애들 이런애들이에요 

막 멋있고 막 섹시하고 막막...그런애들이에요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예쁜이들 잘 될거야 분명히! 응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