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멧갈라 사진 (패션이란....)

2019. 5. 8. 2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19 멧갈라 사진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멧갈라의 테마는 'CAMP'

 

캠프라는 단어는 1909년에 옥스퍼드 영어 사전에 등재됐습니다. 

당시 사전에는 “과시하는, 과장된, 영향을 미치는, 연극적인”이라는 뜻과 

“동성애와 관계된”이라는 뜻의 형용사 그리고 그런 행동이나 매너를 뜻하는 명사로 정의됐죠. 

어원이 분명치는 않지만 “과장된 방식으로 포즈를 취하다”라는 뜻의 

프랑스어 동사 ‘se camper’에서 기원했다고 추정합니다. 

 

 

 

한글로 좀더 풀어서 설명하면

'최대한 과장되고 우스꽝스러운 옷을 입고 정중한 애티튜드를 취하는 것'이 이번 테마

 

 

쉽게말해서 누가 가장 눈에 띄나 또는 투머치 투머치 + 정중함ㅋㅋㅋㅋㅋㅋㅋㅋ

 

 

 

 

 

 

 

 

 

 

<셀린 디온>

 

 

 

 

<시얼샤 로넌>

 

 

 

 

<션 멘데스>

아니 머리를 왜.....

 

 

 

 

<해리 스타일스와 알렉산드로>

 

여기까지 굉장히 무난한 패션임ㅇㅇ

그리고 다음부터 진챠...나는 패션의 세계를 1도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리 포터>

이거 뭐 거의 이집트 왕...?

 

 

 

 

 

<카라 델레바인>

아니 이 언니는 몸매가 좋아서

이런거해도 멋있어보임;;

 

 

 

 

 

<레이디 가가>

정말 가가느님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셨고

 

 

 

 

 

<세레나 윌리엄스>

이분도 형광형광하지만 멋있음

 

 

 

 

 

 

 

 

그리고 끝판왕 등장이요

 

 

 

 

 

 

 

 

 

 

 

 

 

 

 

 

 

 

 

 

 

 

 

 

 

<에즈라 밀러>

이건 전야제에서.....

 

에즈라는 이제 이런 옷 안입고

평범한 옷입는게 더 튀어 보일지경임

뭔데 우아해;;;ㄷㄷㄷㄷㄷㄷ

 

  이거 메이크업 누가 해줬어...

눈 누가 그려줬어 나 놀랬잖아

 

 

 

 

역시 에즈라는 에즈라

사진만 봐도 멀미난다 멀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레절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