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새로운 한복 입은 권율

2019. 3. 5. 0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디어 한복 새로운거 입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해치에 박문수로 출연하고 있는데

한복을 항상 똑같은거 입고 나옴ㅋㅋㅋㅋㅋ

단벌신사야 뭐야

맨날 볼 때마다 똑같은 옷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같은 한복 입은걸까..?

아니겠지... 매번 다르게 입히는데 같아 보이는 거 아닐까

쨌든 이번에 새로운 한복 입혔다길래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진은 바뀌기 전




바뀐 후

또 푸른 계열임ㅋㅋㅋㅋㅋㅋ

솔까 나는 달라진거 잘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치 말고도 권율 사극 찍을 때 푸른 계열 한복 많이 입었던거 같은데

이런 색들이 찰떡이라 잘 변화를 안주는건가ㅋㅋㅋㅋㅋ


한복 찰떡상이긴 함ㅇㅇ

잘생김 잘생긴 선비 같이 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