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착한 유병재 인성

2019. 5. 9. 21: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병재가 평소 미혼모, 보육원 아동, 저소득층 소녀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를 하고 있었대

 

그리고 그는 주변 사람들마저 잘 챙기는 것으로 소문이 났는데

최근 유병재는 자신의 소속사 코미디티 팀원을 위해 700만원을 썼다고 함

 

 

팀원들에게 50만원 상당의 가족 사진 촬영권을 선물한 것.

가정의달이라 가족들과 보내라고 선물 한 것 같네 ㅎ

 

 

유병재가 준 촬영권으로 가족 사진을 찍은 한 직원은

"단순히 사진을 선물 받았을 뿐 아니라, 그

 순간 순간의 추억까지도선물 받은 듯 하다"며

"유병재는 주변 사람들을 너무 잘 챙기는 '인성 미남'"이라고 말함.

 

 

인성이 얼굴이라면 유병재 당신은 차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좋은 일을 해서 그런가?!ㅎ

유병재는 7일 열린 '대한민국 예술 문화인대상' 엔터테이너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어.

 

"상을 받는 것은 항상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일이다"며

"오늘 이 상을 주신 것 후회하시지 않게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유병재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 밝힌 유병재.

 

그는 독보적인 입담과 기획력으로 공연,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신만의 코미디를 구축했다는 평을 받았어.

 

 

 

 

 

 

 

 

 

 

 

이런 독특한(?) 기획력으로 최근 자신의 생일 파티를 한 유병재.

 

 

 

 

생일 파티 초대 포스터

 

 

그리고 유병재가 써서 올린 초대장

어릴 때 친구 생일 파티 초대장 느낌 생각나는 건...나 뿐? ㅎㅎ 옛날 어릴 때 생각 난다 ㅎㅎ

 

그리고 생일 파티에서 절대 웃으면 안된다고 함

 

 

 

 

그렇게 열린 유병재의 생일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으면 안되는데 어떻게 이 사진을 보고 안 웃어 ㅠㅠ 

저 분 대구에서부터 해녀복 입고 오셨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 생일 케이크인데 ,, 기쁜 생일날인데 케이크는 울고 있음 ㅜ ㅋㅋㅋㅋ

사람들이 이 사진보고 왜 이는 하얀색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

극 사실주의(?)를 원했던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병재는 누런 이가 트레이드마크 아니냐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잊지 못할 생일 파티였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