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와 BTS 정국의 연관성

2019. 5. 9. 21: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탄소년단은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 공연 1,2 회차를 끝낸 상태!

지금 시카고 솔저필드 공연하기 전에 개인적인 시간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

 

 

정국 셀카와 함께

I felt and learned a lot after seeing her stage.

I am really challenged by her stage and will try harder!

#ArianaGrande

 

이렇게 올라왔어! 

그녀의 공연을 보고나서 많은 걸 느끼고 배웠고 정국 본인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정국 아리아나 그란데 공연갔나봐 스테이플스센터에서 공연이 있었는데 시기랑 장소가 딱 맞아서 보러갈 수 있었던거 같음 목격짤 같은거 보면 스탠딩에서 공연본거 같대ㅎㅎㅎ

그나저나 정국 이제 영어로 트윗올리고 영어공부 열심히 하는 중인가봐? 뭐든 열심히 하는 거 같아서 멋있당ㅠ

 

 

 

 

 

근데 또 대박인건

아리아나랑 같이 투샷찍은거 올라옴

정국이 올린거 아니고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인스타 업로드한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방탄 진짜 대슈스 중에서도 대슈스구나ㄷㄷㄷ

 

폰배경으로도 했다고 인증샷 올려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왐마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멤버들이 각자 다 개인적으로 시간보내는거 사진 공유해줬는데

A heaven in LA...

 

알엠은 무슨 전시? 보러간거같은데 무슨 전시인지 아는 사람? (미안 어딘지 잘 모르겠어;;)

 

I’M HAPPY

 

제이홉도 알엠이랑 같은 전시회 간건가?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맏형인 진은 놀이동산에 갔는데

미국 놀이공원 재밌네요 

 

하고 올라왔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지막 사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방탄에서 진이 제일 웃긴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만 봐서는 도도하고 과묵할거라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얼굴 잘생긴애들은 왜이렇게 얼굴을 막쓰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망가지는 걸 두렵지 않아하는거 같곸ㅋㅋ본인도 즐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는 어벤져스 보러 가면서 라디오인가 거기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나오는거 보고 놀란거 트윗올라왔었어ㅎㅎㅎ

 

+슈가는 LA다저스 직관하러 갔네

경기장에 있는 사진(두번째꺼) 약간 합성같은데 진짜여ㅋㅋㅋㅋㅋㅋ

  

 

 

 

 

 

 

+ 추가로 또 올라온 사진

Legend !!

 

헐...존레전드 만났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클라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쩐다 방탄도 세계적으로 대단하고 유명한 스타인데ㅋㅋㅋ볼때마다 신기하네 진쨬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이거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슈가보고 아들이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