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황민현이 혼자 사는 자취집 상태

2019. 5. 9. 21: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황민현이 혼자 사는 자취집 상태

생긴 것만큼 집도 참... 깔끔허고...아주 그냥... 굿이다 굿이야 민현아!!!!!!!!!!!!!!

 

 

 

여기서 이미 각나옴

이미 이 집안은 깨끗할 것이라는 걸....

침실과 게스트룸까지 깨끗깨끗

스케줄 바쁜데 청소 어떻게 하는걸까..........

ㅁㅊ 우리집 화장대도 이렇게 정리정돈 되어 있지 않아;

향수도 개많음 향수매장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번 팬싸 후기보면 황민현한테서 좋은 향기 났다는 얘기 많던데 이것 때문인가ㅠㅠㅠㅠㅠㅠ

옷방도 깔끔함의 정석임

깔별로 옷 걸어두고 옷도 서랍장에 칼각으로 접어서 넣어두고

민현이가 나보다 악세사리 많아... 민현이가 나보다 향수 더 많아....

민현이 영앤리치핸썸뷰티풀맨~

신발도 각 잡아서 넣어두고

빨래할때도 섬유유연제가 4종류였나? 그날 기분에 따라서 냄새도 다 다르게 넣는다고 했던거 같음

졸라 섬세한 남자임;

살림 잘한다 민현아

민현이는 돈도 잘벌고 살림도 잘하고...인생.....황민현처럼 살아야 되는데...

저래 살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는 향수 진열장 

쩔어 저거 다 몇개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