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활동 종료한 윤지성

2019. 5. 9. 2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디어 다이어리 팬미팅을 끝으로 (군입대 전) 공식 활동이 끝난 윤지성

워너원 활동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인 활동도 벌써ㅠ

윤지성이 팬들을 위해 쓴 그림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알이 윤지성 팬덤명이래 귀엽다 밥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팬들 있는거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알이라 그리기는 쉬웠겠닼ㅋㅋ 근데 정말 잊지 못할 팬미팅이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밥알 머리부분(?) 디테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 많았고 수고했어요 윤지성!

14일 입대라고 하던데ㅠㅠㅠㅠ(내가 아는 남돌들 거의 다 군대가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들 덕에 저의 페이지는 항상 행복으로 빼곡해요'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더 크게 더 많이 말해드리고 싶어요. 밥알들 정말 정말 고마워요 당신들로 인해 완벽한 하루였어요. 우리의 시간 잊지않을게요. 앞으로도 언제나 함께'

 

프듀-워너원데뷔-솔로활동까지 쉼없이 달려왔을텐데 또 이제는 입대라니ㅠ

팬들도 맘아픈데 가수가 더 맘아프겠지ㅠㅠㅠㅠㅠㅠ

또 다시 무대에서 아이돌 윤지성을 볼 날을 기다리며 군대에서 더 멋있어져서 돌아오길!!

화이팅화이팅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