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목에 상처 난 이유

2019. 5. 9. 2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옛날에 아이린 목에 상처가 났었던 적이 있었어

저기 보면 밴드 붙인거보여?? ㅜ 

 

 

 

 

 

 

이렇게 보니까 상처가 엄청 심해 보이는데,,,

마이크 윗쪽에 밴드 큰거 붙였네 ㅠ 

 

 

아이린이 목에 난 상처에 대해 한 라이브방송에서 말해줌

 

 

 

ㅋㅋ멤버들이 버튼이라면서 꾸욱~ 하는거ㅋㅋㅋㅋㅋ귀엽다 

 

 

 

 

 

 

 

 

 

마트를 갔는데 분명히 멀리서 봤을 때는 목죽을 하고 있었다는 강아지.

 

 

 

 

근데 가까이 갔는데 갑자기 강아지 목줄이 풀려있고

그 개가 아이린한테 엄청 달려 왔다는 것.

 

 

 

 

 

 

 

 

 

 

 

 

그래서 너무 놀란 아이린이

아아아아악~~~~!!! 하면서 그 상처난 부위를 긁었다고..ㅠㅜ

 

으으윽 ㅠ 이야기 듣는 내 목도 갑자기 아프다 ㅜ

진짜 아파겠다ㅜㅜ 

 

 

 

 

그래서 살이 패이고 진물나고 그래서 전날 잠을 못잤다고,,ㅠ

너무 간지러워서 계속 혼자 긁었다는 아이린,

 

 

 

 

 

그리고 조이의 말

 

 

 

 

강아지를 데리고 나가실 때는 목줄을 꼭 하셔야 돼요.

저는 물론 강아지를 좋아하지만 

다른 분들에게는 무서운 존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목줄을 꼭 하셔야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