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과 최유정이 노는 법

2019. 5. 9. 21: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굴 크기가 방울 토마토만하다는 김도연과

최유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네 노는거 보고있으면 그냥 겁나 귀여워

 

 

이게 뭔지 알아?

주황 방울토마토+노랑 방울토마토 위아래로 합치면?

 

토마토룩 소화하는 김도연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필 머리 염색한거랑 옷색깔이랑ㅋㅋㅋㅋ딱맞음

 

 

 

 

자매품 계란 초밥도 있습니다

최유정 졸라 겸댕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댕같은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얘네 둘이 다니는거 보면 너무 부러워

한명은 키도 크고 완전 멋진 언니st 뿜뿜인데 

한명은 쪼꼬미에 귀여운 동생stㅋㅋㅋㅋㅋㅋ둘이 되게 잘 붙어다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정이같은 동생 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면 도연이 같은 멋있는 언니 같으면서 친구같은 사람 어디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김도연 존멋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