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가 어색한 김소현

2019. 5. 9. 21: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라마 '군주'에서 

죽은 줄 알았던 세자가 살아 돌아와 

둘이 (김소현과 유승호) 재회하는 장면 촬영 중

 

 

 

소현이가 승호 등을 만지는 장면 찍어야 하는데

벌써 웃음터진소현이ㅋㅋㅋㅋ

 

 

 

 

 

 

  

 

유승호를 안고서 더듬어야 하는데,,, 

어색한 김소현 손 ㅋㅋㅋㅋㅋㅋ귀여워

 

 

 

 

 

  

 

감독님의 막 더듬으란 주문에

소현이 어떡하지ㅋㅋㅋㅋ

 

 

 

 

 

 

 

결국 승호 등판에 직접 시범 보이는 감독님

승호 만인의 등짝ㅋㅋㅋ

 

 

김소현ㅋㅋㅋ 유승호에게 좀 더듬을게ㅋㅋㅋㅋ

 

 

 

 

 

 

 

하지만 더듬는 게 어색한 김소현ㅋㅋㅋㅋ

이를 본 감독님 꼬집지 말고ㅋ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컷 받고

잘 더듬었다고 칭찬하는 승호와

더듬는게 젤 힘들다는 소현ㅋㅋㅋ둘 다 커여워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