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김요한 과거 사진

2019. 5. 9. 2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 나오는 김요한 연습생

맞어 그 힐리스 신고 무대했던 걔

 

 

 

찐 과거 사진 풀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랑 닮은 듯 안닮은 듯

와 어릴때부터 잘생겨버리네

이게 바로 아이돌이 될 상인가봄

 

 

아 잠만ㅋㅋㅋㅋㅋㅋㅋ이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천러 생각나지?

어릴적부터 포즈가 남다름

 

그리고 태권도하는 김요한 어린이

태권도 엄청 잘해서 서울체고 태권도 전공ㅇㅇ

장학금도 받고 대학도 갔는데 가수의 꿈 때문에 과감히 태권도를 포기했다함

↑이거 약간 영화배우 누구 닮은거 같은데 모르겠네     

암튼 점점 이목구비 자리 잡아가고 잘생김이 좀더 보이기 시작함

 

 

 

여기서 멈칫한 사람 나뿐만이 아닐껄

나만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옆모습 라이관린 닮음

 

 

 

그리고 지금

존잘됨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연습생 3개월차라는데 벌써 데뷔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