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팬싸장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나요

2019. 5. 9. 21: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보이즈 팬싸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싸장을 배틀 그라운드로 만들어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리슈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총까지 준비해서 가져왔나봄

총을 이케이케 쏘더니

먼저 쥬그먼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복숭아 말랑모찌 뉴 귀여워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총을 든 잘생긴 영훈이

잘생ㄱㅆ네

길리슈트 입고 온 팬을 보고 놀란 창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슈트 입고 오신 두분은 서로 아는 사이일까...? 맞춰입고 온걸까??

요즘 인간 체리 된 학년이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즐거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 애들 웃겨주려고 준비 많이 해왔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비주얼에_눈이_멀어버렸어요.jpg

나 이런 주접은 처음봐.......

직찍으로까지 주접을 떨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