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김희철과 서지혜가 싸운 이유

2019. 5. 9. 22: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예전에 슈퍼주니어 기범이랑 같이 드라마에 출연해서

기범이가 술자리에 김희철을 데려왔다고 함

 

 

 

서지혜가 김희철에게

"기억나세요?"라고 묻자,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당황한 듯한 김희철ㅋㅋㅋㅋ

김희철 이런 모습 처음 봐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당시 첫 만남에서 싸웠다는 서지혜

 

 

 

 처음 만나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 한 서지혜에게

김희철이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라고 물었던 것.

 

 

당시 김희철 25세

서지혜 24세

 

25세가 24세에게

 

"애기네 "라고 말했다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김희철이 만취해서 그런거 아니냐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동엽ㅋㅋㅋㅋ작업 멘트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김희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 서지혜가 센스있게  

 

 

아~ 응애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했었어야 했다면서 ㅋㅋㅋㅋㅋ

 

당시 김희철이 서지혜에게 호감이 있었나 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10년 전 싸운 이유가 생각난 서지혜

 

김희철에게 온라인 게임 하셨죠?라고 묻는 서지혜

김희철 표정 진심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족 하셨죠? 라고 묻는 서지혜

 

 

그 때 서지혜는 마족이었다고 ,,

 

 

 

  

 

 

 

 

 

설명) 

 

 일종의 동시간대 예능 같은 앙숙 관계인 천족과 마족

김희철은 천족, 서지혜는 마족이었던 것.

 

 

 

 

즉. 둘이 10년 전에 만나서 싸운 이유는

김희철이 서지혜에게 마족한다고 첫 만남에 그걸로 뭐라 그랬다는 것.

 

 

둘이 싸운 이유가 납득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