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와 이승엽의 차이

2019. 5. 9. 22: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에 박찬호랑 이승엽이 야구 보러 갔나 봄 

 

 

같이 사진 찍어서 각자 SNS에 올렸는데,,,

 

 

 

이승엽이 올린 사진

 

 

 

그리고 이승엽이 쓴 말

"이 형이랑 야구를 관람하다니 ㅋ"

 

 

 

그 글을 본 박찬호

"이형은 당신이고 나는 박형입니다. 야구 경기티켓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김

 

 

 

 

 

 

 

 

 

그리고 박찬호가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자 수 차이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투머치토커 캐릭터 어디 안 가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의 일화들

 

 

 

 

 

 

1. 리퍼트 전 미 대사관

 

박찬호랑 야구를 보러 간 리퍼트. 

처음엔 웃는 표정의 리퍼트. (1회 말)

 

 

 

그러나 점점 이닝이 시작될수록...........

 

 

5회 말 지친 표정의 리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대호

 

과거 박찬호를 만난 이대호

 

 

시즌 들어가면 다 눈빛도 달라지고, 

뭐 어떻게 (저도) 더 잘하려고 하겠지만 

이라면서 이대호가 조언을 구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대호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유소년 야구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시 야구부 감독인 이만수 감독님이 컷트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

 

 

 

 

 

 

5. 조교

 

'진짜 사나이'에서 자기 소개를 하는 박찬호

 

 

 

 

 

 

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조교가 들어가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네티즌들의 경험담

 

 

박찬호 사인 받으러 가면 토크하신다는,,,

 

 

 

 

 

 

 

 

 

 

 

 

 

 

 

 

 

 

 

 

 

 

 

 

 

 

 

 

 

7. 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사인도 긴 투머치 토커 박찬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