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빈의 반전

2019. 5. 9. 22: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노라조 조빈이 서울대 출신이라는데,,,,

무대에서 독특한 의상 많이 입고 그래서 사람들이 놀라는 분위기 

 

 

 

 

 

그런데 조빈이 방송에 나와서 한 말이

 

 

 조빈의 본명은 조현준

재벌 그룹 중에도 동명이인이 있는데 

 와전된 것이라는 거 ,,, 

 

 

 

 

 

 

 

 

 

 

 

네티즌들이 그 동명이인의 재벌은 

서울대가 아닌 예일대를 졸업한 것으로 확인함

 

 

 

그래서 사람들이 조빈이 서울대 역사교육과 학력 자체가

날조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있음.

 

 

 

 

 

하지만.......조빈은 아이큐가 굉장이 높다는 사실을 증명한 적이 있음

 

 

 

 

 

 

 

그건 '영재발굴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증명한 적이 있음.

 

 

 

 

 

 

5+4+8+7+6+3+9 에 대한 암산을 바로 풀어버린것

 

것도 1초 만에 ....ㄷㄷㄷㄷㄷ

 

 

 

 

그래서 혹시나 하고 두 자릿수 암산도 가능할까싶어서

두 자릿수 암산도 해 봄

 

 

 

13+59+95+42+77 = 286

이것도 아까처럼 1초만에 풀었음

 

 

 

MC들이 놀라서 대본 본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세 자리수 암산 문제를 냄

 

 

 

125+895+741+258+955

 

2974라고 또 바로 맞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놀란 MC들의 표정 = 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대박이다

 

 

당시 조빈을 과소 평가했던 MC들은

조빈의 놀라운 암산 실력에 큰 충격을 받았을 정도,,,

 

 

 

 

 

 

와.............대체 정체가 뭐냐?????  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