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년만에 팬미팅 한다는 배우 이시언

2019. 5. 9. 22: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대배우 이시언 

 

 

 

 

자신의  SNS에 국내 팬미팅 소식을 알린 이시언

 

 

팬미팅 포스터랑 같이 올라 온 글 

 

네..여러분 또 한 번,,일을..ㅜㅜ

서두른 이유는..제가 햇던 말이 잇어서 서두르게 되엇습니다ㅜㅜ죄송합니당큭

역시나!2명이상.참석시.예정대로 진행합니다ㅎㅎ헤헤

#이시언#국내첫팬미팅

그냥팬미팅

장기가 없어서..ㅜㅜ

비율천재머야...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ㅋㅋㅋㅋ

2명이상참석시 진행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말도 웃긴데 포스터도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80년대 감성이 느껴지는 팬미팅 포스터 ㅋㅋㅋㅋㅋ존웃

비율천재, 완성형미남이라는 문구도 깨알같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 첫 해외 팬미팅을 성료한 이시언

방송 보면서 겁나 웃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클해지기도하고,,그랬음ㅜ 

 

 

 

 

 

이시언이 운영하는 칵테일바에 일본 팬들을 초대하는 컨셉이었는데

한국에서 직접 익힌 제조 비법을 이용해 팬들에게 칵테일을 만들어주려했는데

이시언이 쓰던 제조 도구들과 조금씩 달라서 실수 연발 ㅋㅋ

 

 

 

 

 이를 본 박나래가 "거의 개그맨"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시언이 만든 칵테일에 뼈 때리는 진행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열심히 준비한 노래 부르는데,,

긴장한 모습이 역력해서 보는 내가 다 조마조마해서 본 기억이 나 ㅎ

 

 

 

 

방송 보면서 국내에도 팬미팅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렇게 국내 첫 팬미팅한다고 하니 가봐야겠어 ㅎㅎ 

 

 

근데 두명 이상 참석시 진행이랬는데,

이시언 팬미팅 혼자가면,,,소개팅 성사되는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