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멤버들이 키우는 반려동물들

2019. 5. 9. 22: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 멤버들 ㄱ ㅑ 존예..

애들 타임스퀘어도 가고 맥 앞에서 사진도 찍고 예뻐 진짜

 

암튼 있지 멤버들이 키우는 반려동물들 사진을 올려준적이 있는데ㅎㅎㅎ

강아지랑 고양이 키우더라구

 

 

 

예지네 댕댕이 홍삼이

반려동물들이 주인 얼굴 닮아 간다더니 레알...

 

류진이네는 고양이 두마리 키운대

달이랑 별이!

 

채령이네 댕댕이 채리!

말티즈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리아네 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얘네한테 빠져가지고 허우적대고 있는데 모두 ITZY하세요ㅠㅠㅠ

애들이 실력도 좋고 노래도 좋고 춤도 잘추고 예쁘고 귀엽고 다해요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