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에서 직업 만족도 최상이었던 테일러 스위프트

2019. 5. 9. 22: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테일러 스위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에어에서 테일러 보고 입장료 내야되는거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다고ㅋㅋㅋ

 

 

 

진짜 열심히 즐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신나서 노래 같이 따라부르고 나오는 아티스트마다 호응 쩔게해줌

 

 

 

 

솔직히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상식와서 아티스트들이 제일 신나서 즐기고 가는 모습 보기 좋더라고

 

 

 

무대하는 가수들 노래 따라부르는데 심취한 테일러ㅋㅋㅋ

머라이어캐리 나왔을 때도 계속 노래 따라부르고 하더랔ㅋㅋㅋ

 

 

 

아니 삐그댁대는 것도 졸귀얔ㅋㅋㅋㅋㅋ

테일러 춤은 세상 못춰도 흥은 최고인 사람ㅋㅋㅋㅋㅋ

항상 맨 앞에서 제일 신나게 놀고가는 사람이 테일러임ㅋㅋㅋㅋㅋ

 

 

 

예전에 제시제이랑 아리아나 그란데랑 니키 뱅뱅 무대할때도

제시제이랑 웨이브하려고 열심히 노력하던 테일러 생각나곸ㅋㅋㅋㅋ

스웩은 1도 없지만 텐션은 끝내줌

밑에서 이렇게 즐기는 모습 보여주면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아티스트들이

얼마나 기쁠지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러면서 본업도 잘하고 간 테일러 스위프트

본업존잘 비주얼존잘 텐션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움

 

 

 

 

우리나라 시상식도 이런식으로 분위기가 바뀌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도 해봄ㅎㅎ

빌보드 보니까 가수들이고 관객이고 다 즐기면서 공연보더라

시상식이지만 하나의 큰 축제같은 느낌이었어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