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를 대하는 옹성우의 자세

2019. 5. 11. 16: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싸에서 한 팬이 옹성우한테 질문 하나를 했음

민트 초코에 관한거ㅋㅋㅋㅋㅋ옹성우가 민초단인지 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

 

팬 : 좀 이상한 질문인데 혹시 아이스크림 민초 좋아해요?

 

성우 : (눈 땡그랗게 뜨고) 민초?

 

팬 : (팬분 이때부터 1차 패배감 들었다곸ㅋㅋ) 민트초콜릿!

 

성우 : 음...그냥 보통?

 

팬 : 아아....ㅇㅂㅇ

 

성우 : (동공지진) 좋아해야 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초단 패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야 하나요? 에서 와르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뭐 안 좋아할수도 있지머! 취향이니께!!

그러고나서 무슨맛 좋아하냐고 물어보니까

초코나 딸기 같은 달달한 맛 좋아한다고함ㅎㅎㅎ 

성우 : 초코랑 딸기.. 달달한거 좋아해요!

 

이 말 했을 때 표정이 아까 민초 물어봤을 때 표정이랑 달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박 웃음이었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

  

평소 공감능력 만렙인 성우인데 그 역시 민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옹성우 이 친구 아이스크림 먹을 줄 아네^^ 사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