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김지원 평생 예쁠 상

2019. 5. 11. 16: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여배우의 어린 시절 사진이야

누군지 알 것 같아?? 감이 와?????

 

 

 

 

 

잘 모르겠다면,,,,,

고등학생 시절의 사진 보여줄게 

 

 

 

 

 

 

 

 

 

 

 

 

 

 

 

고등학생 때 사진 보니까 누군지 알 것 같지?? 

 

 

 

 

 

 

 

 

 

바로 그 여 배우는,,,, 

 

 

 김지원!!!!!! 옛날 모습 고대로 몸만 큰 듯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언니는 안 예뻤던 적이 있었을까? ㅜㅠㅜㅠㅜ

지금도 너무너무 예쁘고 연기도 잘 하고 ㅠㅠ 

 

 

단발도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 ㅜㅜ 

애기때부터 분위기 어마어마 한 게 그대로 이어진 듯 ㅠㅠㅠㅠㅜㅜ 

단발때 모습 보니까

'태양의 후예'때 너무 예뻐서 충격 받았던 기억이...

얘가 상속자들 유라헬이라고 해서 더 놀랐었던,,,,

 

 

 

와,,,,,,옆모습 핵존예다 ㅠㅠㅠㅜㅠㅜ

인형이 따로 없어 ㅠㅜㅠㅜㅠㅜㅠㅜ 

 

 

 

사람들이 김지원 어릴 때 사진 보고 

평생 예쁠 상이라는데,,,,맞는 말 ㅜ ㅂㅂㅂ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