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진짜 너무 예쁘지않냐

2019. 5. 11. 16: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로운 일본 앨범 VOICE가 나오는데

총 6곡 수록되어있고 뮤비랑 메이킹이랑 겁나 기대하고 있거든? 탱구가 사진 올려줬어ㅠ

아마도 뮤비 촬영중에 찍은거겠지?

뮤비의상 다 맘에들어ㅠㅠㅠ갠적으로 태연 솔로할 때 의상들 지금까지 다 좋았다고 생각함

핰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갈래에 반전있는 뒤태 개멋있어 이 의상 앞에만 보면 보통의 옷인데 뒤에 이런 모습일줄은ㄷㄷ

이거 앞모습ㅇㅇ 옷이 다는 안나오지만 앞쪽은 그냥 평범한 원피스?임

탱구 이런 스타일링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음 피부가 워낙 하얘서 뭐든 다 잘받기는한데 올백머리에 립 색도 찰떡이고ㅠ큐ㅠㅠㅠㅠㅠㅠ

근데 얼마전에는 이랬다고ㅠ

같은 양갈래인데 일할 때랑 평소모습이랑 분위기 완전 달라서 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청바지에 흰티에 흰슬리퍼인데도 깔끔하게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얼굴이 제일 예쁘고ㅇㅇㅇ

 

솔로 투어하러 일본으로 출국하는 태연

웃을때는 천상 요정인데 무표정하면 개발려요 언니

 

미쳐따리 김탱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높게 포니테일한거 완전 취저ㅠㅠㅠㅠㅠ

진짜 이뻐......

 

 

마지막은 배그춤 추는 탱구로 마무리

요즘 매일보는 태연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라인 개이쁘고 말랐는데도 개이쁨 많이 아낀다 김태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