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은 김희철과 수드래곤

2019. 5. 11. 16: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oo_dragon1=김수용

luxekim=김영철

 

 

 

동네뒷산이라는 수드래곤의 SNS에

 

<김영철 댓글> 

와ㅜ영상 핵노잼!! ㅋㅋㅋ암것도 없어!ㅋㅋㅋ 심지어 눈도 잘 안보여 ㅋㅋㅋㅋ

 

이에 대한 수드래곤의 댓글

지금 당장 울산에서 ktx타고 벤쿠버로 와 좀 맞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애틀에 간 수드래곤 

사진을 본 김영철

"벤쿠버가고 있는데ㅠ 시애틀로 가면 어떻게ㅠㅠㅠ

아 극혐 진짜 ㅠㅠㅠㅠ"

 

이에 김수용

마을버스타로 오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에서 찍은 사진 올려서 

김영철이 형 근데 왜 간거에요??라고 물으니까 

"망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용 딸이 그린 그림을 해시태그 걸면서 올림

#딸이그린우리가족#안티딸#다크서클굳이#동안은고맙네#기분은별로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이 아빠 얼굴 그렸는데 다크서클도 그렸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을 본 김영철이 "핵노잼!" 이라니까 

김수용이 "극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봐도 핵노잼! 아. 김수용씨것만!! 이라고 댓글 단 김영철에게

"극혐"이라고 하는 수드래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드디어 김영철이 핵노잼이 아닌

"핵잼"이라고 말했어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이 요즘 이 형 핵꿀잼이라니까

김수용이 필리핀에서 따르릉!배꼽도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핵노잼이라고 댓글 단 김영철

그에게 '극혐'이라는 수드래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은 단어가 핵노잼 아니면 극혐으로 끝나는 듯ㅋㅋㅋㅋ 기승전극혐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