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이 알려주는 인생샷 찍는법

2019. 5. 11. 16: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톱모델 한혜진이 인생샷 찍을 때의 꿀팁들을 알려줬어.

 

 

 

 

 

 옆에 있던 박나래가 

"키 크게 나오는 포즈 없어요?"라고 물어봄ㅋㅋㅋㅋ

 

아ㅏㅏ진짜 ㅋㅋㅋ박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젤 궁금했던 거 바로 요로코롬 물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의 질문에 대한 한혜진의 답변

 

 

 

렌즈로부터 머리는 멀레, 발은 가깝게 라고 말한 한혜진.

 

 

 

 

 

 

 네????????이 포즈인데요??????뭔가 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소 직접 보여주는 탑마델 한달심 

아아~ 이렇게 보니까 뭔 말인지 알것 같다

발은 가깝게 머리는 멀게 ... 적자. 받아 적자

 

 

 ㅋㅋㅋㅋㅋㅋㅋㅋ도연이 사진찍어주던 기술로 한혜진 찍는 유정이 ㅋㅋㅋㅋ커엽

 

 

 

 그렇게 찍은 사진. 

와~ 진짜 길다...달심언니는 원래 긴 것도 있지만,, 확실히 다리가 길게 나오네 

 

 

 

 

 

 

 

 

 

 

 

 

 

 

 

 

 

 

 

 

 

그리고 두 번째는 자연스러우면서

날씬해 보이기 위한 팔 포즈!

 

그건 바로 무심하듯 툭 팔짱 끼는 거래

 

 

나도 팔짱 잘 끼는데....왜.....난............음...............

 

 

 

 아...팔로 배를 누르지 말고

팔짱인 듯 팔짱아닌 듯한 팔의 간격이 핵심 포인트였군

난....배 누르고,,,;;;;;;;;; 너무나도 티나게 팔짱을 껴서 굴욕샷이나왔었나봐ㅜㅜ;;;;;;;

 

 

 

 

 

서로 겹치지 않게 팔짱을 끼라고,,,아아

 헐......명언이다..살이 눌리면 두껍게 나오는 법.....

그래서 그렇게 내가 굴욕샷이 많았던게야 ㅠㅜㅠㅜㅠㅜㅠㅜ

고마워요 달심언니! 언니 덕분에 인생샷 많이 찍을 수 있게 됐어요  

반응형